드라마 제작지원 계기로 가맹점 창업 문의 쇄도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잠재적 살인범이라는 판정을 받은 남자, 그 남자를 스토킹하는 여자, 두 사람이 수사 현장에서 만나 베일에 싸인 과거의 드라마를 풀어간다.

‘로맨틱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가 장나라(차지안 역), 서인국(이현 역) 두 주연배우의 매력에 힘입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너를 기억해’ 제작지원에 나선 (주)산무리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군산오징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군산오징어는 잠실맛집으로 이름을 알린 오징어 요리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서, 캡사이신을 첨가하지 않은 ‘기분 좋은 매운 맛’을 지향한다. 오징어불고기, 오삼불고기, 오낙불고기 등의 메인메뉴를 필두로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모듬튀김 등 다양한 먹거리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앞서 군산오징어는 드라마, 라디오 협찬을 진행하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왔는데, 특히 KBS드라마 ‘너를 기억해’를 제작지원하면서 가맹점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군산오징어 가맹점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산무리 홈페이지(www.sanmoori.co.kr)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서인국(이현 역), 장나라(차지연 역) 두 주연배우는 물론 인기 아이돌 그룹인 엑소(EXO) 멤버 디오(이준영 역), 탤런트 박보검(정선호 역) 등 조연들의 열연이 더해지며 갈수록 인기를 모으고 있다. 드디어 범인의 얼굴이 드러나고 극 전개에 긴장감이 더해지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