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리크리홀딩컴퍼니

피부 좋아지는 법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 남성들이 갖고 있는 대표적인 피부고민 중 하나는 얼굴에 올라온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이다. 이러한 피부고민을 갖고 있는 여자, 남자들은 사진을 찍은 후 얼굴에 올라온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와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하기 위해 매번 포토샵을 사용하곤 한다. 사진에 표현된 기미, 주근깨 등의 얼굴 잡티와 어두운 피부 톤은 포토샵을 통해 손쉽게 제거할 수 있지만 실제로 자신의 피부를 깨끗하고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 좋아지는 법을 참고하여 꾸준히 관리를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피부미용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여자, 남자들의 얼굴에 올라온 기미와 주근깨 등의 피부잡티를 없애는 방법으로는 미백주사나 IPL, 레이저토닝 등의 레이저 시술 치료를 받거나 얼굴뿐만 아니라 팔꿈치나 겨드랑이 같은 전신 바디 부분에도 활용할 수 있는 연고나 겟잇뷰티에 소개된 화이트닝 효과가 좋은 미백크림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 기미, 주근깨 등의 얼굴 잡티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피부과 시술은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고가의 비용과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등 여러 가지 단점이 있을 수 있어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피부 좋아지는 법을 활용하여 집에서 피부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집에서 기미, 주근깨 등의 얼굴 잡티를 관리하는 방법으로는 피망과 시금치 등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부미백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이와 함께 기미, 주근깨를 없애는 화장품으로 칙칙한 피부 톤 개선에 좋은 천연 마스크팩이나 비누를 사용해주면 얼룩덜룩한 잡티를 가진 여자, 남자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

얼굴 하애지는 법으로 미백효과가 있는 스킨로션과 에센스, 스팟, 수분크림 등의 화이트닝 화장품이 젊은 층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간편하게 미백관리가 가능해서이다. 특히 여러 화이트닝 제품 중에서도 화이트닝 수분크림은 미백효과뿐만 아니라 보습작용이 탁월하여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화장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얼굴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미백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닝 수분크림을 구입할 때에는 겟잇뷰티에서 추천해준 1순위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나 미국, 일본 등의 해외쇼핑몰에서 수입된 명품화장품을 무조건 선호하기 보다는 후기를 통해 사람들의 반응을 충분히 살펴보고 수분감이 풍부한 화이트닝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1순위를 차지하고 세포라에 단독 브랜드 존 오픈으로 베스트 상품에까지 선정된 바 있는 브랜드(http://bit.ly/1NvDzwL)의 RS 하이드라 훼이셜 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이 가득 들어 있는 기능성 수분영양크림으로 유명하다. 이 브라이트닝 크림에는 식약처에서 고시한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얼굴 잡티나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개선시켜주고, 선인장 캘러스 배양 추출물이 차원이 다른 보습감을 선사해주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이 브랜드의 RS 하이드라 훼이셜 크림에는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다양한 환경으로부터 피부 본래의 건강한 수분 밸런스를 안전하게 유지시켜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다. 수분공급과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인 이 기능성 수분크림을 사용해본 사람들은 “이렇게 수분감 넘치는 크림은 처음이에요.” “발랐을 때 너무 촉촉해서 계속 사용하고 싶어요.” “칙칙한 피부 톤이 한층 밝아졌습니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잡티나 칙칙한 피부 톤은 인상이 어두워 보이고 깔끔한 이미지 연출을 방해하는 요인이기 때문에 많은 여자, 남자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으로 여겨지고 있다.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 쓰이는 어두운 피부 톤과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잡티가 1순위 고민이라면 미백효과가 있으면서 동시에 수분공급이 가능한 스킨로션, 에센스, 천연 마스크팩, 화이트닝 크림 등의 미백화장품을 사용하여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보는 방법을 추천해본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