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기 때부터 여드름을 평생 안고 사는 사람들은 여드름치료에 대한 웬만한 방법들은 다 꿰차고 있다. 그러나, 정작 제대로 된 방법으로 여드름에 대처하고 있는 사람은 드물다. 심지어 피부과여드름치료 효과에 만족하지 못하고 손으로 짜낸다거나, 세안시 세게 문지른다거나 하는 등의 잘못된 습관으로 여드름 흉터가 남거나 더 심한 화농성여드름으로 발전되는 경우가 많다.

이런 잘못된 습관을 좋은 습관으로 바꾸는 방법은 없을까?

‘장녹수미안법’은 이런 좋은 습관을 들이는 여드름 빨리 없애는 방법이다. 1주일에 2~3회 얼굴에 마스크팩을 씌우고 천연재료를 배합하여 천연팩만들기를 해서 여드름피부에 적용하는 제품이다. 성인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는 성인은 물론, 성장기 청소년들의 좁쌀여드름, 화농성여드름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청소년들은 아직 피부가 성숙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장녹수미안법’의 제조사 ‘보염서’에서는 새해에 청소년들을 위한 저자극의 새로운 ‘장녹수미안법’을 개발중에 있다고 한다.

‘장녹수미안법’과 함께 보습효과를 더해주는 ‘수로부인미안법’을 함께 병행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우리 피부가 노화되는 첫번째 이유는 보습이 되지 않기 때문인데, 여드름질환의 경우는 보습이 되지 않아 발생되는 각질, 피지과다분비 등으로 생기는 질환인데 보습이 적당히 이루어지고 있다면 여드름의 원천적인 질환원인을 예방할 수 있다.

손으로 짜고, 세안시에 세게 문지르는 습관을 꾸준히 관리하면서 변해가는 피부를 보면서 가꾸는 좋은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 바로 ‘장녹수미안법’이다.

이와 함께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전통방식의 수제트러블비누를 세안시에 사용해주면 화학성분이 들어간 일반 비누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좋은 시너지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제조사 ‘보염서’ 공식 쇼핑몰에서는 비누를 구매하면 한 개를 더 증정하는 새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여드름에 좋은 천연팩으로 피부에 좋은 습관을 들이도록 해주는 ‘장녹수미안법’과 세안시 트러블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수제비누로 깨끗한 얼굴을 만들어보는 것은 여드름질환자들의 새해 소망이 아닐까 한다. 보염서(www.boyeomseo.com / 070-7558-7007)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