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리크리홀딩컴퍼니

요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놈코어 메이크업과 화이트닝을 위한 피부관리에 성인 여자, 남자들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겨울이어도 스키장을 자주 가면 강한 자외선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얼굴에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피부과나 피부 관리실에서 기미 잡티 제거 레이저를 통해 치료 및 시술을 받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얼굴 미백주사나 레이저를 통해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러한 화이트닝 시술은 피부에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기미에 좋은 화장품이나 얼굴 하얘지는 화장품 등으로 기미가 생기는 것을 예방하고 피부 미백효과를 누리는 것이 안전하다. 그렇다면 잡티제거와 미백관리에 좋은 화장품들은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 하얀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미백관리에 좋은 화장품 추천

화이트닝 화장품은 기미와 주근깨 등에 잡티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도 많은 종류의 화이트닝 제품을 순위별 추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화이트닝 제품은 피부에 침착된 색소를 개선시켜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으며 스킨로션부터 세럼, 크림, 마스크팩 등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이 있다. 특히 화이트닝, 미백 에센스는 피부의 결점을 해결해주는 성분이 농축되어 있어 스킨로션과 함께 미백관리에 있어 빠질 수 없는 기초화장품 중 하나이다. 최근에는 기미나 잡티 없애는 방법으로 CC크림과 같은 화장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CC크림이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는 크림으로 BB크림과 함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CC크림과 BB크림의 차이는 커버력에 있으며 CC크림의 커버력은 비비크림보다는 약하지만 좀 더 촉촉하기 때문에 놈코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효과적이며 피부 톤을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얼굴 색소 침착크림으로 사용해도 좋다. CC크림의 단점을 보완하여 커버력 좋은 CC크림도 많아졌지만 바르는 순서와 올바른 화장법을 통해 사용해야 하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CC크림을 바르는 순서는 스킨, 에센스, 로션 등의 기초화장품을 차례대로 발라준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CC크림 화장법은 소량을 덜어 얼굴의 중앙에서 바깥 방향으로 여러 번 얇게 펴 발라주면 된다. 씨씨크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미백기능이 추가된 씨씨크림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연출뿐만 아니라 기능성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피부관리에 있어서 효과적이다.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올인원수분크림으로 연예인과 모델들이 사용하는 수분크림으로 유명한 1960NY(http://www.1960ny.com)의 캡슐 CC크림은 미백의 기능성을 갖춘 대표적인 CC크림으로 크림 하나로 스킨 케어까지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수분크림이다. 캡슐 CC크림에는 피부에 닿는 순간 색상이 변하는 매직 캡슐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미, 주근깨와 같은 잡티의 결점을 케어해주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들어주어 하얀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바닷속 수분 열매인 천연 바다포도 추출물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작용에 탁월한 촉규근 추출물이 차원이 다른 탄력감을 선사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준다. 1960엔와이의 CC크림은 우수한 결점 케어뿐만 아니라 브라이트닝과 주름개선의 기능성을 갖추고 있어 브라이트닝크림으로 사용해도 좋으며 20대여자친구선물이나 특별한 생일선물, 새해 선물로 추천해도 좋다.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부문 1위한 브랜드의 판매하고 있는 CC크림과 함께 잡티제거, 브라이트닝 팩 등의 화장품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미백화장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단기간에 기미와 주근깨 등의 잡티를 제거하고 화이트닝 효과를 누리고 싶다면 미백 기능성을 갖춘 CC크림을 사용하여 하얀 피부를 연출해보도록 하자. 미백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색소침착개선과 함께 피부 톤을 하얗게 만들어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올 겨울 화이트닝 화장품으로 미백관리에 힘써 유행하고 있는 놈코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