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가 밝았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는 새해 피부건강 계획을 세우는 여성들을 위해 따끈따끈한 신제품들을 속속들이 출시했다.

♦ 동안의 조건, 어린 손 만들자

▲ 사진제공=라비오뜨
▲ 사진제공=라비오뜨

라비오뜨가 `어린잎 핸드크림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발아 7일 이내 귀한 성분으로 만들어 청정성분 그대로의 어린잎 모양을 닮은 앙증맞은 패키지가 돋보인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쉽게 거칠어지는 손에 발라주면 부드러운 어린아이 손처럼 가꾸어 준다.

라비오뜨 어린잎 핸드크림 3종은 녹차의 싱그러움을 담아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꾸는 `어린잎 핸드크림 그린티`와 올리브 보습막이 매끄럽고 윤기있는 손으로 가꾸어주는 `어린잎 핸드크림 올리브`, 크랜버터 영양을 담아 보송보송한 손으로 가꾸는 `어린잎 핸드크림 크랜버터`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거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 성분과 손을 청결하게 유지시켜주는 유칼립투스잎 성분이 깨끗한 손으로 케어해준다. 청정자연을 담은 어린잎 형상의 용기디자인은 fun한 요소를 가미하여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으로 가꾸어준다.

1.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 용카 '세럼 바이탈'
1. A.H.C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2. 용카 '세럼 바이탈'

♦ 더 많이, 더 깊게, 더 빠르게 효과 보자

A.H.C에서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얼굴 전체에 바르는 신개념 아이크림으로 뷰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가져온 A.H.C가 또 한번 아이크림 열풍을 일으킬 전망이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눈가뿐 아니라 집중 케어가 필요한 얼굴, 목 전체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최근 누적 판매량 1,600만개를 기록하며 국민 아이크림 명성을 얻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기존 제품의 장점은 살리되 기술력 및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하여 보다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함유된 전체 성분에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했다. 더욱 작아진 미세한 입자들이 피부에 더 빠르고 더 깊게 흡수된다. 또 피부 친화적인 천연보습인자 유사수 및 고아미쌀추출물, 달팽이점액여과물 등 천연 성분을 베이스로 하여 피부에 겉돌지 않고 즉각적으로 흡수된다.

기존 대비 보습, 영양감을 높인 것도 업그레이드 포인트 중 하나다. 피부 탄력과 보습, 진정에 도움을 주며 세라마이드, 부활초라 불리는 트루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 등 유효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그 외 7가지 특허성분과 보리지씨오일, 에버라스팅꽃수 등 총 6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A.H.C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기존 제품 대비 효능, 성분 등 업그레이드돼 더 리얼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며 “새해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함께 피부 나이는 한 살 덜고 동안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피부에 활력 부여하기

용카에서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활력 컨센트레잇 `세럼 바이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용카 세럼 바이탈은 자연성분 93%구성된 활력 부스터다.

피부에 깊은 영양과 수분을 제공해주어 피부의 활력을 되찾아주는 식물성 추출물이 고농도로 함유된 플루이드다. 용카 세럼 바이탈에 함유된 24가지의 아미노산이 장시간의 피로나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고 안색을 맑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겨울철 최대 고민인 각질, 홍조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뛰어난 효능을 보인다.

가벼운 플루이드 제형으로 쉽게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는다. 용카 세럼 바이탈은 피부에 활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크림을 바르기 전 2~3회 흔든 후 가볍게 얼굴에 발라주면 맑고 활기찬 피부를 느낄 수 있다.

♦ 수분 가득한 보호막으로 피부에 휴식주자

▲ 사진제공=라곰
▲ 사진제공=라곰

라곰이 피부와 가장 유사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탄탄하게 보호하고 피부속 수분력을 길러주는 `라곰 셀러스 마일드 모이스쳐 크림`을 출시했다.

`라곰 셀러스 마일드 모이스쳐 크림`은 근본적인 세포 수분을 케어하는 더마플럭스 성분과 진정효과가 뛰어난 녹차캘러스 배양추출물이 보습막을 형성한다. 피부 고유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며 생체 모방 재구성 물질인 피부 친화적 리퀴드 크리스탈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피부와 가장 유사한 보습막을 형성해 외부환경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 촉촉하고 상쾌한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피부 유사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진정 및 피부 휴식을 가져다준다는 의미에서 라곰 휴식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라곰 셀러스 마일드 모이스쳐 크림`은 수분 부족형 피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사용 중에도 외부공기나 이물질로 인한 오염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에어리스 펌프형 용기로 제작됐다.

스웨덴어로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이라는 의미의 라곰은 피부 질환과 피부 건강만을 연구한 권위 있는 피부과 박사 및 교수진과 뷰티 멘토 고원혜 원장이 함께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꼭 필요한 만큼의 화장품을 제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자신이 가진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 올해는 리프팅으로 더 어려보이게

▲ 사진제공=더 실크크리스탈 바이피현정
▲ 사진제공=더 실크크리스탈 바이피현정

더실크크리스탈 바이피현정에서 실크 단백질 시트로 이루어진 `리프팅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되는 마스크 3종은 특허 바이오 소재인 실크 크리스탈R이 96.5% 함유된 천연 실크 단백질로 이뤄졌다. 신개념 리프팅용 마스크로 일명 당기는 실팩으로도 불린다.

피부에 닿으면 시트가 스스로 자가수축되어 얼굴을 나이들어 보이게 만드는 핵심 에이징 스팟을 집중 리프팅 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더실크크리스탈 연구소에서 1999년부터 시작된 실크 연구를 통해 개발된 실크 효소 반응 등의 새로운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켜 실크 단백질을 네트워크 구조로 시트화 하여 만들어진 세계 유일의 특허 제품이다.

더실크크리스탈 바이피현정 마스크 3종은 핵심 에이징 스팟에 따른 3가지 부위 별 토탈 리프팅 마스크와 하트존 리프팅 마스크, 아이 리프팅 마스크로 나누어 출시되었다. 성분 함량, 성분 검수, 성분 배합을 철저히 검증하였다.

정규연 기자 (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