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세월 흔적을 완벽하게 피해 간 듯한 외모를 가진 사람들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물론 타고난 피부도 있겠지만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속속히 출시되고 있다. 20대부터 꾸준히 노화 관리에 나설 정도로 일찌감치 노화 관리를 시작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나이가 들어가는 내 모습을 서서히 감쳐줄 아이템들을 만나보자.

1.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2.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이중 턱 & 넥크림’ 3.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1.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2.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이중 턱 & 넥크림’ 3.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 얼굴 탄력이 신경 쓰인다면? 두피 관리부터 시작!

두피는 모발에 덮여 잘 드러나지 않아 관리에 소홀히 하기 쉬운 부위다.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얼굴 피부 연장선인 두피를 우선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좋다.

두피 테라피스트 유란은 “두피 노화 주범은 두피 순환 저하와 영양 결핍이며, 두피가 건조하고 민감해지면 모발이 가늘어지고 윤기가 감소하게 되고 심할 경우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며, “두피는 모발이 튼튼하게 자라게 하는 바탕으로 무엇보다 영양 공급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려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는 모발 근본인 두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모발 뿌리부터 굵고 튼튼하게 케어해준다.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부드럽고 촉촉한 모발로 케어해준다. 식약처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효능을 인정받은 의약외품이다.

♦ 나이 더하는 턱살과 목주름 해결

여자 나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부위는 턱 선과 목이다. 피부 노화가 심하게 진행되면 턱 선이 무너지게 되고 턱 아래쪽에 지방이 쌓이면서 이중 턱이 된다. 목은 다른 부위보다 움직임이 많고 피부가 얇고 건조해 주름이 잘 생긴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이중 턱 & 넥크림’은 목 주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주는 턱 및 목 부위 전용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보호에 탁월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노화를 늦춘다.

♦ 바쁜 출근길 주름 감춰주는 파운데이션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는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표현해준다. 바쁜 아침 출근시간에도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더 얇고 완벽한 에어 핏 커버를 가능하게 해 짧은 시간에 완벽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어떤 피부 타입이든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한다.

에어셀 퍼프는 초밀착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스킨셀 퍼프는 윤기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줘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브러시나 스펀지를 사용할 때보다 파운데이션 윤기가 더욱 살아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다은 기자 (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