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새해가 시작된 1월도 어느덧 반이 지나갔다. 나이는 한 살 더 들었지만 피부는 여전히 젊고 건강하게 유지되었으면 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 바람이다. 하지만 바쁜 하루를 시작하며 정성스레 스킨케어를 할 시간조차 부족하다면 밤사이 꿀 피부로 만들어주는 케어에 주목하자.

♦ 나이트 필링으로 매끈해지자

1.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2. 아이오페 ‘바이오 나이트 마스크 인텐시브 리차징’ 3.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4. 셀쎄라 ‘리바이탈 앰플’
1.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2. 아이오페 ‘바이오 나이트 마스크 인텐시브 리차징’ 3.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4. 셀쎄라 ‘리바이탈 앰플’

오래된 각질이 제때 떨어지지 않으면 메이크업이 들뜬다. 수분이 증발돼 피부가 건조해져 주름을 유발하고 화장품 흡수도 저하시키기 때문이다. 각질제거는 매우 중요하지만 피부가 다소 민감해질 수 있어 충분한 보습과 자외선 차단이 필요해 오전보다는 자기 전에 해주는 것이 좋다.

세안 후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씻어내지 않고 에센스 단계에서 흡수시켜 발라준다. 물로 닦아내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수월하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각질이 심하지 않다면 알갱이가 있는 강한 스크럽 제품보다 자극이 덜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각질을 제거한 후에는 팩을 하거나 수분크림을 발라주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화장품 속 유효성분이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니 기억하자.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씻어내지 않고 피부에 흡수시키는 필링 에센스다. 3가지 AHA 복합성분이 피부에 흡수돼 묵은 각질과 피지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매끄럽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 꿀 피부를 원한다면 골든타임을 노리자!

우리 몸은 낮에는 활동하고 밤에는 휴식을 취하려는 특성이 있다. 밤 10시에서 2시 사이는 낮 동안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는 시간이다. 피부 골든 타임이라고 불리는 이 시간대는 피부가 영양을 흡수하기에도 가장 좋다. 시기를 놓치지 않고 잘 관리해주면 더욱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나이트 마스크 인텐시브 리차징’은 밤 전용 제품이다. 바르고 자면 낮 동안 지친 피부가 진정되고 피부 탄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만약 나이트 전용 제품이 없다면 영양 크림을 팩처럼 얼굴에 충분히 발라주면 아침에 더욱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나이트 크림과 수면 팩 기능을 하나로 융합시킨 나이트 마스크다. 낮 동안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밤에 집중적으로 진정시켜 준다.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주는 고보습 고영양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영양 성분이 녹아들듯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 수분을 잡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셀쎄라 ‘리바이탈 앰플’은 손상받은 피부세포를 72시간 이내로 재생해주는 효능이 있다. 기존 미백, 주름을 위한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를 넘어섰다. 토니 스킨 성분이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뿐 아니라 피부 손상을 빠르게 케어 해 주는 효능이 있다.

이다은 기자 (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