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움직이는 뷰티업계는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소식들을 안겨준다. K-뷰티 인기로 중국 진출을 하는가 하면 다양한 이벤트로 대중들과 가까워지려 하고 있다. 뷰티 업계 새로운 소식들을 알아보자.

♦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사진제공=르네휘테르
▲ 사진제공=르네휘테르

지난 15일 르네휘테르는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두피와 헤어 관리 숍과 매장이 결합된 신개념 뷰티 체험 숍이다. 두피 진단기를 통해 파악하는 고객 두피 문제점과 맞춤형 개선 방법을 제시하는 두피 컨설팅 존이 있다.

대표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테스터 존이 구성됐다. 특별 기획 세트 및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존도 있다. 전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2종 키트 증정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5만 원 상당 특별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간단한 두피 마사지, 티 서비스가 포함된 웰컴 리추얼을 제공하고 있다.

론칭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2월 말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 신규 고객은 헤어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개인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올바른 홈 케어법을 교육받을 수 있는 ‘베이직 헤어 스파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 베네피트, 브라우 스타일링 캠페인 진행

▲ 사진제공=베네피트
▲ 사진제공=베네피트

베네피트는 15일부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3.3. 브라우 스타일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3단계 브라우 매핑을 통해 3가지 제품으로 3분 안에 트렌디한 눈썹을 완성해주는 캠페인이다.

브라우 아티스트가 직접 베네피트 제품을 활용해 각자 얼굴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눈썹 스타일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베네피트 내셔널 브라우 아티스트 정은경 과장은 “눈썹은 인상의 80%를 좌우할 정도로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 얼굴에 어울리는 눈썹을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 비디비치, 중국 온라인 본격 진출

▲ 사진제공=비디비치
▲ 사진제공=비디비치

비디비치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시작한다. 중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 VIP.com과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VIP.com은 명품 및 유명 브랜드 패션, 가방, 화장품, 향수 등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1억 명 이상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비디비치가 중국 온라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던 이유는 홍콩에서 이미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홍콩 유명 백화점에 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지난 11월 VIP.com에서 테스트 판매를 실시했다. 준비한 제품 대부분을 완판 했다.

♦ 오딧세이, 손호준과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 사진제공=오딧세이
▲ 사진제공=오딧세이

오딧세이가 모델 손호준과 2016년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캠페인 영상은 젊고 역동적으로 변화한 오딧세이 브랜드 변화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손호준을 주인공으로 푸른 바다 생명력을 담은 블루 에너지 원료 발굴 스토리를 담았다. 영상에서 손호준은 평소 친근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벗어 강인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남자답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손호준은 최근 종영된 ‘삼시세끼’를 통해 바다와 친근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바다를 배경으로 힘찬 모습을 보이며 바닷속 에너지를 갈망하는 섬세한 눈빛 연기를 보여줬다. 바다가 주는 깊은 생명력을 전달받아 활력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 홀리카 홀리카, 원숭이해 맞아 이벤트 진행

▲ 사진제공=홀리카 홀리카
▲ 사진제공=홀리카 홀리카

홀리카 홀리카에서 원숭이해를 맞아 매력적인 입술로 관리해주는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단계별 입술 관리로 원숭이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로 1,500원이라는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는 필링, 볼륨, 에센스 3가지가 한 키트로 구성됐다. 간편한 단계별 립 케어가 가능하다. ‘립 필링 패치’는 지저분한 입술 각질을 정돈해주는 필링 시트로 금 성분과 셀룰로오스가 매끈한 입술로 관리해준다.

‘볼륨 립 팩’은 정돈된 입술을 더 생기 있게 관리해주는 립 마스크다. ‘허니 립 에센스’는 마누카 꿀과 로열젤리 추출물 깊은 영양을 입술에 전달하는 고보습 립 트리트먼트 에센스다.

이다은 기자 (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