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뉴스 정규연 기자] 뷰티업계에서 2016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뷰티 제품이 있었다면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것.

▲ 사진제공=클라리소닉
▲ 사진제공=클라리소닉

클라리소닉이 오는 18일부터 신년맞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라리소닉 목걸이 증정 이벤트는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클라리소닉에서 특별 제작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증정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신년맞이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클라리소닉 7개 백화점 매장에서는 행운의 주인공 7명에게 70만원 상당 럭키 박스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몰 공통으로는 럭스 클렌징 킷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로 사명을 변경한 한스킨이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셀트리온스킨큐어 출범 이후 처음 진행되는 이벤트다. 한스킨이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2016년을 기념해 총 2016명에게 약 3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행사다.

이벤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백화점 한스킨 매장, 이대 직영점 등에서 신규 회원 가입 혹은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 된다. 제품 구매를 하지 않아도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한스킨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순금골드바’(1명), 2등‘홍콩 금까기 상품권’(2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아이폰 6S’, ‘바이오 오리진 더 스페셜 세트’, ‘셀커버 파운데이션’,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 등을 총 2016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2일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제공=바이오더마
▲ 사진제공=바이오더마

바이오더마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이 돋보이는 브랜드 비주얼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브랜드 비주얼은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포토샵 등 인위적인 보정을 배제하고 제작됐다.

이번 비주얼 교체는 브랜드 대표 비주얼을 비롯해 7개 스킨 케어 라인 이미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를 통해 1977년 브랜드 설립 이후 전 세계적으로 높은 성장을 기록중인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제공=토니모리
▲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최근 한국여자골프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이정은 프로와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진행했다. 이정은 프로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선수생활을 시작해 고등학교 진학과 함께 두각을 나타낸 선수로 지난해 국가상비군을 걸쳐 2015년 국가대표로까지 발탁된 실력자다.

호심배, 일송배, 베어크리크배 등 아마추어 대한골프협회 유자격대회에서만 4번이나 우승을 했다. 7월 열린 광주 하계 유니버시아드에서 사상 최초로 금메달 2개(개인 및 단체전)를 딴 뒤 곧바로 프로로 전향한 이정은 프로는 프로 데뷔 두 번째 지난 8월 점프(3부)투어 10차 대회에서 우승 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드전에서 30위로 2016년 시즌 KLPGA투어 풀시드를 확보했다.

이번 이정은 프로와의 타이틀 스폰서 계약 체결은 기존 토니모리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인 여자 골프단 후원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토니모리는 2013년부터 여자 골프단을 창단해 소속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사진제공=멜비타
▲ 사진제공=멜비타

멜비타는 오가닉 라이프를 응원하는 2016년 첫 번째 프로젝트‘스타트 오가닉’ 캠페인을 1월 22일부터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스타트 오가닉’은 사용하는 제품 ‘전성분표’ 확인을 시작으로 건강한 아름다움과 환경을 위한 오가닉 라이프 실천을 장려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전방위로 운영될 예정이다. 본인이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공병 및 타브랜드 포함)을 지참하고 멜비타 매장을 방문하면 오가닉 뷰티 전문가에게 전성분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멜비타의 베스트 셀러 100% 오가닉 아르간 오일 5ml 체험 분을 받아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내 아르간 오일 50ml 정품을30% 할인 받아보는 특별한 혜택까지 주어진다. 이는 1인 1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증정품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방법은 멜비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멜비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아르간 오일 30%할인 코드 및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5ml 교환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정규연 기자 (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