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한의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가 꽁꽁 얼어붙어 혹사 당하고 있다. 여기에 실내 뜨거운 히터바람으로 피부가 얼었다 녹았다를 반복하면서 건강한 피부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혹한과 극으로 건조해진 환경에서 겹겹이 중무장해줄 극강의 보습템들을 만나보자.

1. SK-II ‘미라클 오일’ 2.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크림’ 3. 그램 ‘더블케미 반반팩’ 4.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1. SK-II ‘미라클 오일’ 2.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크림’ 3. 그램 ‘더블케미 반반팩’ 4.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 촉촉한 피부 위한 보습템

SK-II ‘미라클 오일’은 오일과 피테라가 61.8 대 38.2 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져, 강력한 보습과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내부 임상 실험 결과, 오일과 피테라가 황금비율로 만났을 때 순수한 오일보다 발림성이 좋다.

미라클 오일의 강력한 보습은 피부에 장벽처럼 작용해 극심한 추위나 건조, 다른 해로운 환경적인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캐롯 하트와 라벤더의 아로마 성분을 함유해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을 선사해 주고 피부 보습뿐 아니라 심신이 안정되는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함께 느껴볼 수 있다.

그램 ‘더블케미 반반팩’은 모공팩과 수분팩이 반반씩 담긴 워시오프팩이다. 반반팩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PEG, 향료 등 피부 유해가능 성분을 최소화하여 혹한에 민감해진 겨울 피부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케어 아이템이다.

싱그러운 그린 찻잎과 수분 가득한 옐로우 열매를 그대로 갈아 넣은 핸드메이드 제형이다. 그린 컬러의 모공팩은 T존을 깨끗하고 촘촘하게 케어해준다. 옐로우 컬러 수분팩은 U존을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줘 에스테틱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쉽고 완벽하게 스페셜케어할 수 있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다. 라즈베리, 크랜베리 등 비타민 C와 항상화 성분이 가득한 베리 믹스 콤플렉스가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립밤으로 해결되지 않는 건조하고 들뜬 입술 각질을 자는 동안 부드럽게 녹여주어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잠들기 전, 입술 위에 제품을 도톰히 도포해준 뒤 다음 날 아침 티슈 또는 화장솜으로 부드럽게 닦아내면 된다.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크림’은 에스테틱 케어 후 혹시 모를 피부 손상이나 약해진 피부를 개선시켜 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크림이다. 국내 유명 종합 병원 및 주요 피부과 등에서 판매되는 병원 판매 전용 제품이다.

부드럽게 펴 발리는 실키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시카비오 크림은 안탈지신 성분과 함께 레스베라트롤, 센텔라아시아티카 등 뛰어난 피부 보호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손상 직후부터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피부 불편함을 완화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시카비오 크림은 100ml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전문 에스테틱 케어 후 마무리 단계부터 겨울철 칼바람에 자극 받고 갈라진 피부 그리고 아이의 상처 부위 보호에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파라벤 프리, 합성색소 무첨가의 저자극 제품이라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매끄러운 보디위한 극강 보습템

더프트앤도프트 ‘스톡홀름로즈 인텐스 모이스춰 바디크림’은 건조한 보디 피부에 깊은 보습과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핸드 겸용 바디크림이다. 보습효과가 뛰어난 고농축 아르간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건조한 바디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준다.

200ml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바로 옷을 입어도 묻어나지 않는다. 로즈 페탈과 캐쉬미어 머스크의 로맨틱한 향기로 향수를 사용한 듯 자연스럽고 뛰어난 잔향을 선사한다.

버츠비 ‘미라클셀브’는 각종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와 머리카락 등 건조한 부위에 바를 수 있는 멀티밤이다. 팔, 발뒤꿈치와 같은 놓치기 쉬운 부위 갈라진 입술에도 사용하기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손에 덜어 따뜻하게 문지른 뒤 건조한 부분에 발라주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올리브오일과 비즈왁스 등 내추럴 성분으로 이뤄져 갑작스러운 햇볕 노출로 피부가 자극 받았을 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윤기있는 헤어를 위한 보습템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리뉴얼 에센스’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리페어 헤어케어 에센스다. 압솔뤼 케라틴의 3가지 식물성분이 손상된 모간과 모발 끝이 재생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콩과 밀 단백질에서 추출한 식물성 케라틴은 모발의 구성성분인 단백질과 흡사해 손상된 모발의 재생과 재건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E가 다량 함유된 카멜리나 오일을 함유해 높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