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오픈 기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국내 최초의 VAN(결제대행업체)사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http://www.kicc.co.kr)이 출시한 빅데이터 기반 지역 정보 어플리케이션 ‘핫플레이스’의 리뉴얼 버전이 공개됐다.

핫플레이스는 방문 횟수 기반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식당, 주점, 카페, 미용 등 전국 모든 상점의 순위 정보를 매주 제공하는 독창적인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어플리케이션. 새롭게 공개된 리뉴얼 버전에서는 사용이 간편한 UI, 세련된 디자인을 토대로 서비스가 더욱 개선됐으며 인기 매장의 정확도를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더욱 간편해진 가게 검색 기능, 사용자 편의를 배려한 UI 개선,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 강조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개선된 리뉴얼 버전은 출시 이후 기존 사용자들은 물론 신규 가입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기존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길찾기 기능도 추가돼 원하는 매장에 더욱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됐다.

‘컬쳐캐스트’ 섹션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꿀팁’으로 서비스명을 변경하고, 핫플레이스의 에디터들이 직접 방문한 여행 코스, 맛집, 박람회 등의 솔직 후기를 비롯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의 ‘꿀팁’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정보통신 측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며 SNS계정을 활용한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핫플레이스 리뉴얼 버전의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모두에게 바나나 우유를 증정하는 한편, 회원가입 후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placekicc)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면 총 30명에게 요거프레소 메리딸기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핫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_hotplace)에서는 이벤트 포스트 리그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10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국정보통신의 한 관계자는 “기존 핫플레이스 어플리케이션 이용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사용하며 정확한 매장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개편의 초점을 두었다”며, “향후에도 사용자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부응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