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

여드름&흉터 치료, 원장이 먼저 임상 대상이 되는 피브로 한의원 잠실점

발행일시 : 2016-01-28 16:56
여드름&흉터 치료, 원장이 먼저 임상 대상이 되는 피브로 한의원 잠실점
여드름&흉터 치료, 원장이 먼저 임상 대상이 되는 피브로 한의원 잠실점

겨울은 추워진 날씨만큼이나 피부 관리에도 시베리아 바람이 부는 계절이다. 밖에는 모든 걸 꽁꽁 얼려버릴 것 같은 찬바람이 불고, 실내에는 후끈후끈한 히터 공기가 피부를 바싹 말린다. 이러한 환경에서 피부는 피지를 과도하게 분비하고 각질을 발생하게 함으로써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반응을 보이게 된다. 게다가 낮은 온도 탓에 신진대사 기능이 떨어지고 면역력이 감소해 피부에 크고 작은 여드름이 돋아날 확률이 높아진다.

여드름을 잘못된 방법으로 압출하면 검붉은 여드름자국, 여드름흉터가 남게 되고 염증이 악화되기도 하므로 초기에 본인에게 맞는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흉터는 일반적인 여드름과는 달리 피부 깊은 층에 상처를 남기면서 발생하므로 재생이 어렵다. 특히나 기온이 낮은 요즘 같은 날씨엔 장기의 기능이 활발하지 못하기 때문에 피부 재생력이 떨어지므로 주의를 요한다. 겨울철에 여드름과 여드름흉터로 병원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이유도 이와 같은 이유에서다.

얼굴에 급작스럽게 퍼진 좁쌀여드름 때문에 내원하는 중년환자와 성인여드름으로 고민하는 2030 여드름 환자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성인여드름은 이제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발병하는 흔한 질환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

신천역 한 곳에서 10년 간 자리를 지키며 수많은 환자들의 피부를 진료해온 잠실 여드름피부과 피브로 한의원 모하규 원장은 “여름에 비해 피부가 덜 번들거린다고 해서 여드름이 나지 않을 거라 생각해서는 안 된다. 충분한 유수분 공급으로 밸런스를 맞춰주고 홈케어를 병행함으로써 조금 더 신경을 써주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미 만성적인 여드름과 여드름흉터 증상을 앓고 있는 경우에는 지속적인 자가 관리도 중요하지만, 그보다는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해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피부 치료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전국 20개 지점과의 공동연구와 치료 노하우 공유로 안심할 수 있는 잠실 여드름한의원 피브로는 체질 진맥과 정밀진단을 통한 한약 처방으로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신체에 쌓인 열과 노폐물을 배출시키며 수기요법을 통한 침 시술을 통해 피부층에 남아있는 여드름흉터를 자극, 재생력을 끌어올리는 근본적인 여드름흉터 치료법을 시행하고 있다. 그 외에 천연 한약재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재생과 탄력을 돕는 미세약초침 시술과 한방약재로 만든 팩을 통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러한 여드름흉터제거 치료의 바탕에는 10년간 다양한 피부치료를 연구해온 한방 잠실피부과 모하규 원장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다. 스스로 임상연구의 대상이 돼 본인의 피부에 다양한 침치료와 시술을 시행했던 모 원장은 이러한 임상연구를 통해 치료효과의 입증은 물론, 환자들의 입장과 마음까지 헤아릴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잠실 피브로 한의원은 개개인의 체질과 피부상태에 특화된 1:1 치료와 주5회 야간 진료, 그리고 긴 상담 시간을 통해 비용과 개선 효과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홈페이지,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한방 치료를 통한 화농성/좁쌀 여드름 없애는 방법과 가격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2020 next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주)넥스트데일리 | 등록번호 : 서울 아 01185 | 등록일 : 2010년 03월 26일 | 제호 : 넥스트데일리 | 발행·편집인 : 구원모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3, 701호ㅣ발행일자 : 2005년 08월 17일 | 대표전화 : 02-6925-634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나성률

Copyright © Nextdai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