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나 보드 등 겨울철 레저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이다. 이맘때면 추운 날씨에도 전국의 스키장, 스케이트장은 수많은 인파들로 북적인다.

그중에서도 특히 수도권에서 가까운 대명비발디파크는 지리적 이점뿐 아니라 초급 2개, 중급 6개, 상급 5개 등 총 13개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구비하고 있다는 장점 덕분에 겨울철 인기 관광지로 꼽힌다.

대명비발디파크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주변의 정보에 대해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특히 비발디파크 근처에는 많은 외부 렌탈샵이 있어 어느 곳이 안전하고 저렴한 장비를 제공하는 지 쉽게 알기 힘들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고가는 것을 추천한다.

대명비발디파크 근처에 위치한 ‘클럽비발디 렌탈샵’은 ‘1회 렌탈 후 세탁’이라는 규정을 준수, 한번 렌탈된 보드복과 스키복은 무조건 세탁소로 보낸다. 세탁된 보드복은 내부에 설치된 O3 자외선 살균실로 보내져 자외선 오존 살균세탁 및 살균건조의 과정을 거친다.

보드복이 세탁 중이라 혹시나 본인이 입을 보드복이 없을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클럽비발디렌탈샵은 수천장이 넘는 다양한 스타일의 보드복을 갖추고 있다. 특히 젊은 층들이 좋아할만한 유명 브랜드 보드복들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또한 렌탈샵의 가장 큰 장점인 저렴한 패키지상품 이용에서도 클럽비발디는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예약 시 파격적인 할인율이 적용되며, 가격대비 효율을 극대화한 강습패키지도 이용할 만 하다. 아울러 샵 내부에 실내강습장이 설치돼 초보 보더들은 기본적인 안내사항과 스킬을 익힌 뒤 스키장으로 향할 수 있다.

다양하고 합리적인 패키지 상품 구성도 클럽비발디 렌탈샵만의 차별화된 점이다. 클럽비발디 렌탈샵에서는 리프트권 패키지, 장비렌탈 패키지, 보호대/고글 렌탈 패키지, 숙박 에누리 패키지, 강습 패키지 등의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패키지 상품은 온라인 예약 시 파격적인 할인율에 만나볼 수 있다.

홍천 대명 비발디 파크 렌탈샵 클럽비발디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lubvivald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