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수) 강남 드리머스홀, 2월 13일(토) 드림보컬 목동캠퍼스

벌써 한 해가 시작된 지 한 달이 넘어가면서 2016학년도 수험생들의 입시 전쟁이 마무리를 짓는 단계가 되자 2017학년도 수험생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특히 음악, 미술 등 예체능 계열로의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은 실기 준비에 한창 열을 올리는 시기다. 아직 1년 남짓한 기간이 남았지만, 일반 수험생들에 비해 더 가꿔진 실력과 경쟁력을 요구하는 예대 입학 준비생들은 가고 싶은 학교와 학과에 적합한 실기 시험을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다.

입시에 대한 막연한 걱정만 안고, 아직 감을 잡기엔 막막한 2017학년도 수험생들을 위해 국내 보컬학원 ‘드림보컬아카데미(http://www.dreamvocal.co.kr)’가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실용음악학과로의 진학을 준비중인 학생들이 입시에 관한 전반적인 전략을 꿰뚫을 수 있는 ‘예대 입시 설명회’ 개최가 바로 그것이다.

드림보컬아카데미가 주최하는 이번 입시 설명회는 보다 많은 학생이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강남과 목동 두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각 설명회마다 다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강남 ‘드리머스홀’에서의 입시설명회는 오는 2월 3일(수) 오후 6시에 진행되며, 본인의 노래를 직접 녹음할 수 있는 기회와 무료 디렉팅 녹음권, 그리고 현장추첨 이벤트 참가 자격을 제공한다. 이어 2월 13일(토) 오후 3시에는 ‘드림보컬 목동캠퍼스’에서 입시설명회를 진행하며, 학원 등록시 입시가이드북이 무료로 증정된다.

드림보컬아카데미 관계자는 “일반 수험생들과 달리 예대 입학 준비생들은 연초부터 계획을 철저히 세워 체계적인 입시 준비를 할 필요가 있다”며 “이번에 강남과 목동에서 진행되는 입시설명회에는 그동안 수험생들이 궁금해 했던 것 들을 현직 실용음악과 교수들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교수에게 직접 궁금했던 입시 전략을 물어보고, 소통할 수 있는 드림보컬아카데미의 이번 예대 입시설명회는 모두 구글 지원서(http://goo.gl/forms/EBkucs6ifv) 작성으로 참가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02-1661-5156)를 통해 답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