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전문 기업 ‘딜라이트보청기(대표 김재호)’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사전예약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로, 설 연휴를 전후해 보청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딜라이트보청기 측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총 세 가지의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딜라이트보청기가 설맞이 사전예약 이벤트로 준비한 첫번째 혜택은 ‘전자식 습기 제거기’이다. 딜라이트 측은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300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보청기 제습에 효과적인 전자식 습기 제거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나머지 두 가지는 약 1년치 사용량에 해당하는 보청기 배터리 1박스를 제공하는 것, 그리고 청력 상태 점검 및 보청기 착용 필요 여부 확인을 위한 무료 청력 검사 서비스 제공이다. 이벤트 기간 내의 제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이벤트는 딜라이트 각 지점에의 사전 방문 예약자에 한하며, 상황에 따라 상품이 조기 소진될 수도 있다.

딜라이트보청기 관계자는 “매년 설, 추석 등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선물을 위해 보청기를 구매하는 고객이 많아 감사하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제품 개발과 이벤트 기획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딜라이트보청기는 방문판매, 무료청력검사, 사후관리, 무상AS, 보상판매 등의 뛰어난 서비스로 2010년 설립 이래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보청기 전문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전문화된 연구개발 능력과 자체적인 제품 생산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여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바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