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데일리 김문기 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스마트워치 ‘기어 S2 클래식’의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을 국내 1일 출시했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 로즈골드와 플래티넘은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롯데백화점 갤러리어클락,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하이마트 일부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49만5000원이다.

‘기어 S2 클래식’ 신규 모델은 금 함량 75%의 18K 로즈골드와 100% 플래티넘 소재로 마감했다.

삼성전자는 기어 S2 전용 워치 페이스를 1000개 이상 확보했다. 기존 ‘티머니’, ‘스타벅스’, ‘골프나비’ 애플리케이션에 이어, 지하철과 버스 노선도와 출ㆍ도착 알림을 제공하는 ‘대중교통’, 대한항공 모바일 탑승권과 비행 정보를 지원하는 ‘대한항공’, 카 셰어링 서비스 ‘쏘카’ 등 다양한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으로 결제하는 고객 대상 무료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2월중 진행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재로 품격을 더한 신규 모델은 시대를 앞서가는 트렌드 리더들의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충족시켜 줄 것”이라며 “기어 S2 클래식 로즈골드, 플래티넘과 함께 더욱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