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코앞에 두고있다. 특히 이번 설은 최대 5일까지 쉴 수 있어 고향으로 향하는 귀성객들과 모처럼의 연휴를 해외에서 보내려는 여헹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생각만으로도 설레는 귀성길과 여행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짐을 챙기는 것. 효율적인 짐 챙기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활용도와 휴대성을 동시에 높인 제품들의 인기도 덩달아 올라가고 있다.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핸디메틱’ 뷰티 아이템들은 파우치의 무게를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1. 키엘 ‘수 퍼 스마트 크림’ 2. 아이오페‘올인원 래디언스 크림’ 3. 오제끄 '쇼킹 라인 3종'
1. 키엘 ‘수 퍼 스마트 크림’ 2. 아이오페‘올인원 래디언스 크림’ 3. 오제끄 '쇼킹 라인 3종'

♦ 다기능 아이템으로 파우치 가볍게

여행지 메이크업 생기를 더해줄 색조 아이템을 전부 가져가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오제끄 쇼킹 라인 3종을 챙겨보자. 오제끄 쇼킹라인은 ‘쇼킹 뷰러 마스카라’, ‘쇼킹립앤치크’, ‘쇼킹 듀얼아이브로우’ 등 메이크업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올인원 제품으로 구성됐다.

쇼킹뷰러마스카라는 한쪽에는 마스카라, 반대편에는 뷰러 역할을 하는 작은 빗이 내장되어있어 뷰러 없이도 아찔한 컬링이 가능하다. 특히 마스카라에는 브러쉬 방향과 연출된 컬링을 기억, 유지하는 ‘형상기억 폴리머’성분이 함유되어 24시간 인형 같은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쇼킹듀얼아이브로우는 아이브로우와 브로우카라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단정한 초보자도 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브러시가 내장되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쇼킹립앤치크’는 틴트글로스와 치크앤아이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특히 틴트 글로스의 경우 플럼핑 효과가 있어 입술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더할 수 있다. 선명한 발색력 또한 장점이다.

♦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한 번에

여행지에서도 빛나는 피부 결을 표현하고 싶다면 수분크림, 선 크림, 메이크업 베이스를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한 ‘올인원 래디언스 크림’을 추천한다. 제품은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에서 한번에 빛나는 무결점 피부 연출을 위해 선보인 것이다.

메이크업 기초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단 한번의 사용만으로 피부 본연의 안색을 연출해주고 윤기있는 광채를 부여해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독자적인 기술인 `롱 웨어 핏 파우더`가 함유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줌과 동시에 균일한 피부 톤과 피부 결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올인원 크림으로 피부고민 한 번에 해결

화장대를 채우고 있는 리프팅, 탄력, 수분 크림들을 동시에 챙기기 어렵다면 키엘의 ‘수퍼 스마트 크림’을 추천한다. 이 크림은 리프팅, 탄력, 주름, 피부결, 보습 5가지 노화 고민을 한 번에 케어 해주는 키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비치 트리 추출물, 재스몬산, 히아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힘있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이번 시즌 키엘은 새해를 맞아 배우 이혜영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 제품에서는 이혜영이 직접그린 작품이 적용됐다.

키엘 제품을 13만원 이상 구매하고 1000원을 기부하면 ‘동안 거울’을 증정하는 고객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수퍼 스마트 크림’ 특별 한정판은 50ml, 75ml 2종으로 구성됐다.

정규연 기자 (st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