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5일부터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3만명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aturerepublic.on)과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3만명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3만명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오는 26일 개별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수령 기간에 고객이 지정한 전국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1주일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중 개인 블로그나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우수자 100명을 선정해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정품을 선물한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출시 되자마자 SNS에서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김주하 앵커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모델로 발탁돼 TV CF 방영과 함께 실제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김주하 크림`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입증받았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