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설 연휴를 맞아 경량다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몽벨 경량다운 이벤트’는 몽벨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응집한 대표 히트아이템 ‘UL 1000PF(필파워) 다운’ 제품 구매 시 16만원 상당의 ‘초경량 방풍자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몽벨의 ‘UL 1000PF(필파워) 다운’ 아이템을 구매하면 경량성과 수납성이 우수해 패커블백에 담아 휴대하기 편리한 초경량 방풍자켓 ‘타키온(TACHYON 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타키온은 90g(남성 100사이즈 기준)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활동성을 자랑하며, 일상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행사매장은 전국 몽벨 대리점, 직영점, 백화점 매장이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상설점 제외).

몽벨 관계자는 “막바지 한파와 꽃샘추위까지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몽벨 ‘UL 1000PF 다운’은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하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라며, “이번 몽벨 경량다운 이벤트를 통해 몽벨 히트아이템 ‘UL 1000PF 다운’과 봄맞이 필수아이템 초경량 방풍자켓도 함께 마련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안은혜 기자 (grac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