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개그콘서트’의 훈남 개그맨인 김기열과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가 연인에게 특별한 기념일로 인식되는 발렌타인데이 & 화이트데이에 서로에게 특별한 선물을 건냈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김기열과 안소미가 출연한 영상이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 김기열과 안소미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각자 갖고 싶어 했던 시계를 서로에게 선물하며 그 시계가 하루 동안 본인의 소원을 이뤄준다는 내용이다. 이 영상에서 김기열과 안소미가 서로 주고 받은 시계는 163년 전통의 스위스 메이드 대표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의 슈망 데 뚜렐 제품이었다. 이 제품은 작년 하반기에 티쏘에서 선보인 신제품으로 런칭 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로 단숨에 티쏘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티쏘측은 이번 김기열과 안소미가 출연한 영상 공개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티쏘 영상을 본 후 티쏘 온라인 페이지(http://tissotpage.com/newyear_event/)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 방문 가능한 매장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해당 매장에 방문, 티쏘 제품을 시착 하고 개인 SNS에 업로드 함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티쏘측은 이벤트에 참여해준 고객들에 한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SNS에 해시태그(#티쏘, #티쏘슈망데뚜렐)와 함께 해당 영상을 공유해주는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남, 여 각각 한명에게 티쏘 시계를 증정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벤트 참여 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상품권 혜택과 더불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이 증정된다.

티쏘측은 또 남성과 여성 각각 1명을 추첨해 김기열과 안소미가 상상한 시간을 실제로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선물 할 예정이다. 티쏘와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온라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를 티쏘(TISSOT) 온라인 페이지(http://tissotpage.com/newyear_even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