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생생한 컬러를 유지시켜 주고, 피치 오일 성분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글로시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글로시 립스틱`은 틴트처럼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 립글로스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립스틱 하나에 모두 담았다. 식물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더욱 매끄러워진 텍스처가 특징으로 바를수록 빛나는 볼륨감과 촉촉한 보습을 선사한다. 탁월한 보습력의 피치 오일 성분이 각질을 케어하고 뛰어난 수분 보유력의 호호바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은 메마르기 쉬운 입술을 감싸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은은한 광택감으로 입술에 볼륨을 선사하는 고발색 '글로시 립스틱' 10종.
은은한 광택감으로 입술에 볼륨을 선사하는 고발색 '글로시 립스틱' 10종.

`글로시 립스틱`은 빈티지로즈와 선셋오렌지 같은 데일리 컬러부터 핑크캐럿, 런웨이피치 등 2016 S/S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계열까지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풍부한 색감을 위해 더해진 컬러 파우더는 한 번만 발라도 보이는 색감 그대로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이 제품은 컬러가 돋보이는 무펄 타입과 미세한 펄이 입술 주름 및 굴곡을 커버하는 쉬머 타입의 2가지 포뮬라로 구성돼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입술 전체에 가볍게 펴바르면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여러 번 덧바르면 글로시한 윤기의 풍부한 컬러가 한층 생기있고 또렷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시 립스틱` 10종 출시를 기념해 한 품목 구매 시 립 컬러에 어울리는 `컬러 앤 네이처 미니 네일` 6종 중 하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