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코코넛 수를 발효해 만든 천연 유래 겔 마스크가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코코넛 바이오 스킨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코넛 바이오 스킨 마스크`는 최근 가장 완성도 높은 원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이 특징이다. 코코넛 성분을 7일간 발효시켜 만든 천연 시트로 피부 친화력이 뛰어나며, 발효 과정에서 촘촘한 망상 구조를 형성해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여준다. 굴곡진 부위에도 완벽하게 밀착되며, 풍부한 수분 보유력을 지닌 시트에 자연 성분의 에센스까지 더해져 영양감과 보습감을 균일하고 지속적으로 전달한다.

또한 시험기관에서 진행한 피부 온도 저하 효능 평가 및 설문 조사를 통해 -6℃의 쿨링 효과를 확인받아 진정 및 탄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 파라벤 프리 처방 원단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 시트가 마르면서 피부 속 묵은 각질과 화이트 헤드 등 노폐물을 흡착해 준다.

`코코넛 바이오 스킨 마스크`는 보습과 탄력, 모공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모이스처, 리바이탈, 포어케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모이스처는 알로에와 청포도, 아보카도 등 캘리포니아산 그린 성분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바이탈은 스페인산 아로마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주며, 포어케어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제주산 마린 성분이 함유돼 늘어진 모공을 매끄럽게 관리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코코넛 바이오 스킨 마스크` 외에 눈가와 팔자 주름 등 원하는 국소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도록 `코코넛 바이오 스킨 멀티 패치`를 함께 선보인다.

나성률 기자 (nasy23@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