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강준`과 함께하는 여성용품 전문브랜드 `시크릿데이`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고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남자친구 `서강준`과 처음 맞이하는 화이트데이 기념일로 `시크릿데이`의 첫 번째 고백이 시작된다.

이 이벤트는 3월 8일부터 11일까지 온라인, 소셜 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사은품 `꽃바구니` 증정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찾아 가는 서비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배우 `서강준` 은 작년 10월부터 첫 번째 남자친구로 활동 중이며, 현재 드라마 종영 후 CF와 인터뷰 일정 및 해외일정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시크릿데이 제품인 ‘러브레시피`는 부드러운 패드의 프리미엄 라인이며, `미스샬롯`은 얇지만 흡수력이 좋은 제품. 2016 new `센스` 는 통기성이 좋아 평소 민감한 피부타입의 여성에 적합하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최근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직접 의뢰하여 인체 피부에 제품을 직접 도피한 결과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excellent)을 획득하였으며, 여성용품 `생리대` 부분 단독 소비자의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