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닷컴은 최근 론칭한 ‘국물에 목숨 건 빨간육개장’이 론칭 3일만에 매출 1억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간편조리식품으로 편리하게 만든 ‘국물에 목숨 건 빨간육개장’은 국내산 우사골을 통가마솥에 48시간 우려낸 사골육수를 기본으로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담아냈다. 또 색이 곱고 입자가 고운 국내산 고춧가루만을 사용해 첫 맛은 얼큰하고, 뒷맛은 담백한 육개장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소고기와 고사리, 토란대, 숙주, 대파 등 매일 시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재료를 가마솥 직화방식으로 140도 이상의 불에서 6시간 이상 끓여내 맛과 함께 영양적인 균형도 고려했다. 제조 단계부터 식탁에 오르기까지 국물 맛을 유지해주는 시스템을 도입해 집에서도 바로 끓인 육개장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제픔과 관련 국물닷컴 관계자는 "바쁜 직장인이나 자취생들을 위해 선보인 간편한 국물 요리"라면서 "국물 맛에 대한 확신을 갖고 환불제도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장윤영 기자 (yo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