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매직스노우쿠션’이 판매 5개월만에 100만개 돌파를 기록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천연미네랄워터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주며, 컬러는 21호 라이트베이지, 22호 핑크베이지, 23호 내추럴베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블루베리, 인디언구스베리열매, 제주 알로에베라잎, 아사이야자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제품 출시 20일만에 블로그 리뷰 수 570건에 달하였다. 제품 출시 8일만에 3차 예약 물량이 완판되는 연속 품절이 되었다. 또한 제품 출시 일주일만에 쿠션 상품군 중 최단기간에 검색량 1위, 지식N쇼핑 1위(2016년 1월 기준)를 기록했다. 그 결과 2015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간판 제품으로 등극했다.

화이트버전 쿠션은 기존 매직스노우쿠션에 수분세럼 베이스 60%를 함유하여 강한 커버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제품이다. 그린캐비어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꿀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습효과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본사 관계자는 “메이크업 트렌드와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고품질의 쿠션제품을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 끝에 출시된 제품이다. 소량으로도 커버력과 촉촉함, 자외선 차단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한번에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