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건영아모리움 양우내안애’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2층 13개 동으로 총 842세대, 전 세대 84㎡의 단일면적(△84A㎡ 747가구 △84B㎡ 95가구)으로 구성된다. 수변공원과 맞닿아 있고 단지 서측으로 수변공원과 체육공원이 위치한다.

또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확보했다. 4-Bay 혁신평면 설계하였고 판상형 맞통풍 구조를 선보인다. 84㎡의 경우, 3면 개방형 평면 설계를 도입하였다.

1,689㎡ 규모의 썬큰가든, 야생화정원, 가족숲정원 등의 커뮤니티가 있다. 내부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등이 있으며, 도서관과 남녀독서실, 주민카페도 마련된다.

이 단지는 걸어서 5~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학군이 밀집해 있다. 이 학군은 입주시기에 맞춰 모든 학군이 개원∙개교해 즉시 입학이 가능하다. 석장어린이집(공립), 옥동초등학교는 이미 개원∙교한 상태이며, 석장 중학교, 석장고등학교는 17년 3월 개교 예정이다. 석장유치원은 올해 9월, 공공도서관, 청소년 문화의 집도 개원할 예정이다.

중부고속도로∙중부내륙고속도로∙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한 교통환경을 이뤄 서울 및 수도권까지 1시간 내외로 도착이 가능하다. 또한 국도 17호선과 국도21호선이 격자형 광역교통망을 이루었다.

충북혁신도시 C-2블록에 공급 중인 ‘건영아모리움 양우내안애’ 견본주택은 충북혁신도시내 충북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835-4번지에 위치한다. 현재 견본주택에서는 매주 토ㆍ일요일에 경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