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탈모방지샴푸 브랜드 노타모5.5는 4월14일(목) 오후4시부터 4월21일(목) 오후4시까지 이어지는 ‘구매 금액별 추가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의 골자는 최종 결제 구매 금액이 6만 원 이상일 경우 원하는 샴푸, 혹은 컨디셔너로 변경되어 1개가 추가 증정된다는 것이다.

전체 구매금액이 6만 원 이상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적립금을 사용해 6만원이 미달될 경우에도, 주문 금액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스피드부스터 내츄럴 흑채 및 프리미엄 헤어미스트는 이벤트에 해당되지 않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극성을 부리고 있는 황사나 미세먼지로 인한 모낭과 두피의 손상으로 인해 계절성 탈모나 두피 가려움, 지루성 두피염과 비듬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었다”면서 “미세먼지는 매우 작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욱 꼼꼼하게 하루 1회 이상 2회 이하로 두피세정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부담 없이 제품을 사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해당 이벤트를 개최한 노타모5.5는 식약처에서 탈모방지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바 있으며, 중/지성용 프리미엄 샴푸, 스피드부스터 헤어토닉액의 경우 미국 FDA, OTC 부문에 정식 등록되었다. 최근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탄력과 두피 각질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판단된다는 실험 결과가 나오기도 했다.

정준석 기자 (jsjung@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