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은​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71-179번지 일원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서울숲벨라듀2’를 시공 예정이다. 5개동, 지하 3층~ 지상 29층, 483세대(59㎡ 399세대, 84㎡ 84세대)로 구성되었고 주동을 남향 배치해 일조량이 높다. 입주민을 위한 옥상정원, 공원과 단지 내부 연계를 고려한 동선, 휘트니스, 골프연습장이 계획되어 있다.

서울숲과 한강 근처에 위치해 있다. 한강, 서울숲, 중랑천 조망이 가능하고 뚝섬유수지 체육공원, 살곶이 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전용면적대비 약 50%의 발코니 설치와 넓은 공간의 드레스룸 배치 및 수납공간을 마련한다. 84㎡는 개방형발코니 설치를 통한 입면다변화를 꾀하며, 주방 펜트리 및 넓은 현관에다 침실에 개방형 발코니가 도입된다. 59㎡는 부부욕실에 샤워부스가 설치된다.

도보 10분 내외에 경동초, 경일중이 있고 성수고, 경일고, 한양대 등이 있다. 왕십리비트플렉스, 건국대병원, 한양대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2호선 뚝섬역 도보 4분, 분당선 서울숲역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다.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을 통해 강남 및 강북 등으로 진입 가능하다.

서울숲 벨라듀2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조합설립 인가신청일 현재 서울시, 인천시,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이거나 소형주택(전용 85m² 이하 1채에 한하며, 당첨자 및 이를 승계한 자를 포함) 소유자면 조합원 모집신청이 가능하다.

최한림 기자 (chr@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