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클라우드 플랫폼인 ‘MS 애저’를 구매하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기술 및 서비스 지원 혜택을 무상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혜택은 이달부터 2017년 6월 30일까지 적용된다. 애저의 EA(Enterprise Agreement) 계약을 체결하거나 갱신한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 해당된다. 기술 계약을 하지 않은 고객은 스탠다드(Standard) 기술 계약으로, 스탠다드 기술 계약 고객은 프로다이렉트(ProDirect) 기술 계약으로, 프로다이렉트 기술 계약 고객은 6개의 세션이 제공되는 애저 앱 컨설팅 서비스 세션 제공 혜택으로 각각 업그레이드된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3개월 연속 특정량 이상 사용한 고객들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기술 계약이 없는 고객은 프로다이렉트 기술 계약을, 스탠다드 또는 프로다이렉트 기술 계약 고객은 6개의 세션이 제공되는 애저 앱 컨설팅 서비스 세션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김우성 이사는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하던 고급 컨설팅 및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지원해주는 이번 혜택을 기업들이 경제적으로 클라우드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하는 기회로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