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Solid Edge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관련 전공 대학생, 대학원생들에게 자사의 CAD 솔루션을 소개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3D 모델링 역량을 표현하고 이를 대외적으로 검증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참가 희망자는 우선 8월 31일까지 지멘스PLM 소프트웨어 홈페이지의 등록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면, 메일을 통해 학생용 버전 Solid Edge 다운로드 링크 및 Solid Edge 셀프 스터디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작품 제출은 Solid Edge를 활용해 작품을 완성하여,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의 작품 등록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Solid Edge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제출한 작품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와 외부 전문가 자문단이 혁신성과 창의성, 완성도, 그리고 완성품의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당선 결과는 오는 9월 5일(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우수작은 Gold 1명, Silver 1명, Bronze 5명 등 3개의 레벨로 시상하며, 각각 MS Surface Pro4, 레포츠 전동휠, 갤럭시 기어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