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존박이싱글발매에앞서KBS2'해피투게더3'에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인다.
14일방송되는KBS2‘해피투게더3(이하해투)’는‘글로벌예능꾼특집’으로꾸며진다.이날방송에는'만렙글로벌예능꾼'존박,헨리,강남과'새내기글로벌예능꾼'트와이스사나,CLC손,우주소녀성소가출연한다.

최근진행된녹화에서존박은 “무늬만외국인이아니냐”는의혹을받아이목을모았다.이날유재석은존박을향해“존박과방송을몇번함께해봤는데영어가어설프다”며의구심을드러냈다.
이에존박은“헨리덕분에1년에2번영어하는것같다”며오랜한국생활로인해서툴러진영어실력을실토해웃음을자아냈다.특히재치있는입담과솔직하고담백한모습을보인존박의모습에즐거운 현장분위기가 조성됐다는후문이다.
존박은 노스웨스턴대학교 재학, 미국의 유명 오디션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9’ 본선 진출이라는 쟁쟁한 스펙의 소유자. 그러나 한국에서는 엉뚱하고 어눌한 면모를 드러내며 ‘무늬만 교포출신’으로 불리고 있다. 이에 존 박이 ‘해피투게더3’에서 이 오명을 벗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지난2013년정규1집'이너차일드(INNERCHILD)',2014년싱글'U'를발표하며특별한감성이담긴음악들을선보였던뮤지션존박은14일밤12시싱글'네생각'을발표하고2년만에컴백한다.
존박은 14일 오후11시30분멜론라이브원에서새로운싱글'네생각'을최초로공개,30분뒤인 14일 밤 12시에음원을출시한다.이어15일오후8시에는네이버브이라이브에출연해생방송을진행할예정이다.
특히이번싱글을통해존박은한층성숙해진음악으로돌아왔다.자신만의색깔을오롯이담아내팬들의기대를모으고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