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데일리 이상원기자] 넥슨은 19일 윙스튜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모바일 횡스크롤 RPG ‘카오스 크로니클’(Chaos Chronicle)의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카오스 크로니클은 103종의 개성 넘치는 영웅들을 수집·육성하며 최강의 팀을 만들어가는 게임이다.

영웅은 각기 다른 고유스킬을 갖추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를 활용해 상대방의 공격을 저지하거나 반격을 가하는 ‘스킬 캔슬’ 시스템으로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화려하고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와 깊이 있는 시나리오를 갖추고 있다. 또 요일 던전. 레이드, 결투장, 마도사의탑, 영웅훈련소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카오스 크로니클 출시에 앞서 오는 8월 3일까지 카오스 크로니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정식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5성 영웅 시아’와 ‘루비 100개’, ‘골드 5만 개’를 선물한다.

넥슨은 사전 예약 이벤트와 함께 카오스 크로니클의 영상 2종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스킬 캔슬과 퍼팩트 캔슬 등 화려한 스킬 전투를 활용한 시원한 액션 플레이와 화려한 영웅 등 카오스 크로니클만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카오스 크로니클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하며, 오는 8월 4일 136개국(중국 제외)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개발사 ‘윙스튜디오’는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로 지난 2013년 12월 넥슨앤파트너즈센터에 입주하며 넥슨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14년 8월 넥슨과 카오스 크로니클의 글로벌 퍼블리싱 및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