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서비스는 변화하는 콘텐츠 중시 트렌드에 발맞추어 블로그 마케팅에 도움을 주는 ‘포스터 서비스’를 출시했다.

‘포스터 서비스’는 업종과 관련된 주제로 작성된 글을 매일 1건씩 제공하며, 오전 10시에 애플리케이션으로 완성된 글을 받아보고 본인 블로그로 바로 포스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활용한 광고주는 업종과 관련된 정보성 콘텐츠를 꾸준하게 포스팅하면서 전용 대표 블로그를 키울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에 양산되던 ‘최적화 블로그’나 ‘상위노출 보장’ 등의 광고상품과 달리, 양질의 정보성 콘텐츠를 매일 1건씩 포스팅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블로그 관리와 마케팅을 지속할 수 있다.

‘포스터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는 사내 콘텐츠팀에서 전담 작성하며, 실제 블로그 유저가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 중심으로 주제와 내용을 선정한다. 일반적인 정보는 물론, 해당 정보와 연관성 있는 업체의 강점을 녹여낸 홍보 단락으로 잠재고객 확보에도 유리하다는 것.

한국인터넷서비스는 블로그 마케팅 시장의 변화에 발맞추어 보다 전문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사내 팀을 조직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블로그 콘텐츠 하나하나의 질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 기획팀, 디자인팀, 관리팀 총 3개 팀을 구성하였으며, 각 부서에 따라 업무를 분배하여 보다 전문성 높은 콘텐츠로 제작 및 제공하고 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