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이들이 키크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으며, 유아·어린이영양제에 관련된 키크는 약이나 성장호르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청정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만을 판매하는 저스트헬스 뉴질랜드연구진들은 키성장 때문에 고민하는 성장기의 아이들 및 학생들을 위해 효능이 높은 저스트초유, 저스트칼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스트헬스가 제공하는 저스트초유, 저스트칼슘 제품은 아기부터 학생에 이르기까지 부담 없이 쉽게 씹어 섭취할 수 있는 천연 초유영양제이다.

이들 제품은 뉴질랜드연구진들이 키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들을 오랜 기간 연구해 개발한 초유추천 제품으로 성장기의 아이들과 학생들의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저스트초유에는 뉴질랜드초유 와 산양유 및 다양한 성장인자 IGF-1, TGF-B1, TGF-B2 와 면역인자 IgG, IgA, IgM 등을 함유하고 있다.

저스트칼슘에는 칼슘 및 다양한 성장인자IgF-1,면역인자IgG 및 각종비타민A,B,C,D3,E와 철분, 아연, 마그네슘 등을 함유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 두가지 제품은 쇼핑몰내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키성장영양제로, 두가지를 함께 섭취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라며 “이와 관련해 키크는영양제, 키크는 스트레칭 및 자가 모의성장판 검사방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들을 게시판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저스트헬스는 저스트스피루리나, 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등 다양한 연구진개발 뉴질랜드 영양제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시 즉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진석 기자 (lj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