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신제품 선판매 및 정수기·VR 등 국내 첫 선

온라인 마켓 옥션은 9월 4일까지 한국판 ‘미펀제’ 행사를 마련하고,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옥션 제공
온라인 마켓 옥션은 9월 4일까지 한국판 ‘미펀제’ 행사를 마련하고,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옥션 제공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해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 가전업체 샤오미의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판촉행사인 ‘미펀제’가 한국에서도 열린다.

미펀제란 샤오미사가 창립일을 기념해 매년 4월 8일에 벌이는 대규모 판촉 행사다.

온라인 마켓 옥션은 9월 4일까지 한국판 ‘미펀제’ 행사를 마련하고,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샤오미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이베이코리아와 샤오미의 판매·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에 따라 샤오미 한국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와 함께 마련한 것으로, 샤오미의 한국 진출 반년만에 처음 진행되는 대규모 공식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선 샤오미 미TV를 비롯해 ▲샤오미 선풍기 ▲샤오미 멀티포트·전기주전자 ▲샤오미 정수기 ▲샤오미VR 등 샤오미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샤오미 미TV(60인치)를 할인된 가격인 99만원에 판매한다. 까다로운 인증 절차 때문에 아직 정식판매하지 못했던 ‘샤오미 정수기’도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서 첫 선을 보인다. ‘샤오미VR’의 경우 중국 현지에서도 아직 론칭되지 않은 제품으로 한국 미펀(샤오미팬)들을 위해 최초 공개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대표 제품 하나를 선정해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직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밴드2 한글판’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미에어2 ▲미 스케일 체중계 ▲LED 스마트 스탠드 ▲나이봇 미니 프로 260 등 샤오미 인기 상품들을 해외직구 가격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마련한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0인치 미 TV (1명) ▲샤오미 노트북(2명) ▲미 맥스 스마트폰(5명) 등 샤오미 인기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6명을 선정해 오는 10월 중국에서 열리는 ‘샤오미 신제품 론칭쇼’ 초청권을 증정한다.

옥션 디지털실 김석훈 상무는 “샤오미는 뛰어난 가성비와 품질로 중국뿐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옥션에서 선보이는 한국판 미펀제를 통해 다양한 샤오미의 신상품과 인기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