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선물’ 허이재가 진예솔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허이재는 최근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너무 더워서”라는 글과 함께 SBS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진예솔과 함께 찍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허이재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대기실에 앉아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진예솔과 함께 쇼파에 나란히 앉아 코믹한 포즈를 취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SBS 일일연속극 ‘당신은 선물’에서 허이재는 7년 전 사고로 남편이 실종된 뒤 홀로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이자 미혼모인 주인공 공현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또한 진예솔은 드라마에서 공현수의 여고 동창이자 대학 동기로, 공현수를 향한 열등감 때문에 갖은 방법으로 그녀를 괴롭히는 강세라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역경을 딛고 행복을 찾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공현수와 그런 현수를 시기하며 악행을 저지르는 강세라로 각각 분해 불꽃 튀는 앙숙 관계를 그려내고 있는 허이재와 진예솔은 이번 사진을 통해 누구보다 가까운 절친케미를 드러내 반전매력과 훈훈함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한편 지난 30일 방송된 ‘당신은 선물’ 54회에서는 수많은 시련을 이겨내고 드디어 마도진(차도진 분)과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는 공현수(허이재 분)와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이 둘의 결혼식을 막으려는 한윤호(심지호 분)의 대조적인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모았다. 더불어 김석훈(최우석 분)의 반대로 한윤호의 계획이 좌절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긴장감이 더욱 증폭됐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