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한 뮤지션 그레이(GRAY)가 ‘라디오스타’에서 대학생 시절 ‘ALL F’를 받았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가 ‘ALL F’를 받게 된 데에는 남다른 사연이 숨겨져 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31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핫해핫해’ 특집으로 쌈디-그레이-지코-배우 이선빈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레이는 대학교에서 올 F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엇보다 대학교에서 장학금을 받을 만큼 좋은 성적을 유지하던 장학생이었던 그가 올 F를 자발적(?)으로 받았다는 사실에 4MC를 비롯한 게스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레이는 “애매하게 성적 받을 거면 안 가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면서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고, 숨겨진 사연에 모두가 그를 이해한 듯 고개를 끄덕였다는 후문.

특히 그레이는 힙합레이블 AOMG가 공동 대표 체제로 갈 수 있었던 이유를 공개해 숨은 능력자의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그는 자신이 쌈디를 AOMG 대표로 꽂아줬다고 고백하면서 자신이 쌈디-박재범의 연결고리로 활약했다고 밝혀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그레이가 ‘ALL F’ 성적을 받게 된 이유와 AOMG 공동 대표의 연결고리로 활약했던 사연은 오늘(31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핫해핫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