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데일리 이상원기자] 넥슨은 1일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히어로즈’의 출시를 기념해 ‘아틀란티카히어로즈OST:위험한 계절’ 앨범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넥슨의 게임음악 전문 브랜드 ‘네코드(NECORD)’를 총괄하는 넥슨 김달우 사운드팀장의 프로듀싱 아래, 주제곡 ‘위험한 계절’을 비롯해 ‘은하유랑’, ‘아틀란티카 영웅’ 등 총 30곡이 수록됐다.

특히 주제곡 ‘위험한 계절’은 독일 현지에서 70인조 ‘브란덴부르크 오케스트라(Brandenburg Symphony)’ 협연이 만들어낸 웅장한 선율을 바탕으로, ‘영웅의 군단’ OST ‘꽃구름’, ‘메이플스토리’ OST 등 다수 앨범에 참여한 ‘은토’가 작사와 보컬을 맡아 깊고 매력적인 음색을 선보인다.

‘아틀란티카히어로즈OST: 위험함 계절’ 앨범은‘벅스’, ‘멜론’, ‘소리바다’ 등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달우 사운드팀장은 “‘아틀란티카히어로즈’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OST를 통해서도 충분히 느끼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정성껏 준비한 음원들과 함께 ‘아틀란티카히어로즈’도 즐겁게 체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8일 출시된 액션 RPG ‘아틀란티카히어로즈’는 정식 출시 10일 만에 구글 플레이 무료 인기순위 1위에 등극하는 등 탄탄한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