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연휴가 끝나는 18일까지 국내 특급호텔과 펜션에서 행복한 명절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해피 추석 스테이케이션 특가전’을 준비했다.

◇ 추석연휴 특급호텔 단독 혜택 기획전
‘추석연휴 특급호텔 단독 혜택 기획전’은 서울지역 9개 호텔을 데일리호텔 단독으로 제휴하여 기획했다.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서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특가뿐만 아니라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는 ‘데일리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통해 5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파크 디럭스 룸 업그레이드와 코너 스톤 조식(성인2인, 소아2인)이 무료로 제공된다. 18일까지 체크인 날짜로 2인 기준 최저가 36만8,5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조식 2인, 수영장과 사우나, 휘트니스를 즐길 수 있는 ‘데일리 해피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17일까지 체크인 날짜로 본관 슈페리어 2인 기준 24만2,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구로에서는 이탈리안 명품 코바 커피 테이크아웃 2잔이 제공되는 ‘데일리 웜 패키지’가 30일 체크인 날짜에 스탠다드 2인 기준 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도 The-K 호텔 서울, 호텔 그라모스, 베이튼 서울, 호텔 아만티 홍대, 호텔 카푸치노, 어반플레이스 강남 등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패키지로 준비되어 있다.

◇ 명절 전국펜션 초특가전
‘명절 전국펜션 초특가전’은 고객들이 남긴 평점과 리뷰를 철저히 분석하고 고객만족도가 높은 펜션들을 엄선해 최저가로 준비했다. 경기도, 강원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등 전국 펜션들을 최대 64% 할인 된 파격특가로 예약 가능하다. 한옥 호텔형 펜션, 숲 속 펜션, 풀빌라는 물론 애견 동반 입실이 가능한 펜션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기획했다. 가족,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시간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은 물론, 연휴기간 장기간 집을 비울 경우 애견들이 걱정 되었던 고객들까지 고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해피추석 3종 할인쿠폰
추석연휴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해피추석 할인쿠폰’도 함께 준비했다. 3,000원, 5,000원, 7,000원 3종의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인 9월 1일부터 18일까지 데일리호텔 신규 회원 및 기존 가입 회원 전원에게 지급되며 국내 호텔, 펜션 숙박 상품 예약시 사용 가능하다. 데일리호텔에 로그인 해 할인쿠폰함을 클릭하면 발급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명절 연휴기간 가족, 연인, 친구 등과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는 트렌드에 따라 다양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연휴 기간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일상을 특별한 순간들로 채워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스테이케이션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