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대표 박일환)는 26일 보급형 하이브리드 이어폰 IHE-10M 2종을 출시했다.

하이브리드 이어폰은 고음역대가 선명한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와 중저음역대가 풍부한 다이나믹(Dynamic) 드라이버가 함께 탑재된 제품이다. 아이리버만의 정교한 가공과 설계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아이리버 IHE-10M은 고음, 저음, 중음 중 특정 음역대에 치우치지 않고 균형잡히고, 깨끗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극소형의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최대한 귀에 밀착되도록 설계했다.

IHE-10M은 특허 받은 ‘헤드 본체 180도 회전 기능’을 탑재해 케이블이 아래쪽으로 향하는 온이어 방식이나 케이블을 귀 뒤로 넘겨 착용하는 오버이어(Over-Ear) 방식 모두 착용이 가능한 프리이어 타입의 이어폰이다.

슬림하고 직관적인 컨트롤 버튼으로 간단하게 기기 조작이 가능하며, 고감도 마이크를 탑재해 양질의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IHE-10M은 원형과 플랫형의 케이블 2종을 함께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원형 케이블은 터치 노이즈를 감소시켜 더욱 깨끗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돕고, 플랫 케이블은 꼬임을 최소화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등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공식 출시가격은 34,900원이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