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가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29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 측은 차은우가 오는 1일 녹화 예정인 KBS2 ‘해피투게더3’ 469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이돌 대표 ‘만찢남’이자 알파고 매력 ‘차파고’로 유명한 차은우가 이번 특집에서 어떠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특히, 공중파 토크 예능프로그램에 처음 출연하는 것으로 이번 방송에서 보여줄 예능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그간 시선을 사로잡는 비현실적인 외모로 화제를 모았던 차은우는 올 추석에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휘해 ‘추석 수혜돌’로 집중조명을 받았다. 이어 이번 KBS2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과 더불어 최근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의 새 MC 발탁 소식까지 겹치며,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중 가장 돋보이는 활약으로 ’핫루키'임을 또 한번 입증하고 있다.

차은우의 KBS2 ‘해피투게더3’ 출연 확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미남 비쥬얼에 어떤 반전 매력이 있을지 기대된다’, ‘TV에서 자주 볼 수 있어 좋다’, ‘요즘 제일 핫한 아이돌 멤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KBS2 ‘해피투게더3’ 469회분은 내달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차은우가 속한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내달 일본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국내에 이어 해외 활동 또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