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반도체 기업 아나로그디바이스(한국 대표이사 양재훈, 이하 ADI)는 고성능 RF 및 마이크로파 대역의 표준 모듈을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모듈은 간편하고 완전히 집적화 되었으며, 모듈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설계 과정에서 개념을 증명(proof-of-concept)하는 기간을 크게 단축시키고, 설계와 조립, 테스트 및 검증하는 데 필요한 내부 기술 지원을 줄여준다. ADI는 현재 시장에서 다양한 RF 및 마이크로파 모듈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모듈에 자사의 단일 초고주파 집적회로(Monolithic Microwave Integrated Circuits, MMICs)를 사용하여 어떠한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변함 없이 고품질, 안정성 및 성능을 보장한다.

ADI의 HMC-C582 0.01GHz~20GHz, 초광대역 전력 증폭기 모듈
ADI의 HMC-C582 0.01GHz~20GHz, 초광대역 전력 증폭기 모듈

ADI 항공우주 및 방위사업부 총괄 사장 브라이언 골드스타인(Bryan Goldstein)은 “ADI 제품은 안정성 높은 밀봉된 제품을 공급해 고객사들은 시제품을 빠르게 시연할 수 있고, 상업 및 군 비행 시스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부품으로 공급할 수 있다. 필요한 경우, ADI는 우주 관련 어플리케이션과의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해 내방사선화(Radiation Hardening) 등의 검사 단계를 추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