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소재연구소 글로벌 유아용품 대표기업 제이제이컴퍼니(대표 임관빈)는 자사 놀이방매트 및 유아매트 브랜드 ‘폴더웨이’가 이가전람이 주최하는 ‘제14회 코베 베이비페어(cobe Korea Baby Fair 이하 코베)’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폴더웨이는 올 하반기 새롭게 출시한 범퍼하우스 시리즈를 비롯해 여행, 계절 등의 테마가 담긴 디자인매트, 북유럽 감성을 담은 스킨매트 등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 대표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을 통과한 폴더웨이 전제품과 함께 아기자기한 모습을 연출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는 물론 가족단위 관람객의 발걸음을 사로잡겠다는 방침이다.

제이제이컴퍼니 임관빈 대표는 “올 하반기 새롭게 출시된 다양한 신제품 라인을 대서 선보이게 될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브랜드 인지도를 개선하는데 있어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눈으로만 보는 게 아닌 아이들로 하여금 직접 만져보고 체험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느껴볼 수 있는 자리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 브랜드는 국내산 생산 프리미엄 소재 컴팩트스킨원단을 사용, 우수한 내구성을 갖춘 놀이방매트 전문 브랜드다. 완벽한 복원력, 신축성과 함께 인테리어를 저해하지 않는 모던하고 심플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젊은 엄마들 사이, 놀이방매트추천 브랜드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올해 한국표준협회 친환경 로하스 인증을 획득, 친환경 기업으로 공식 인정받은데 이어, 폴더(접이식)매트, 범퍼매트, PVC매트 등 전 제품군에 걸쳐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을 통과하며 안전우수성을 입증했다.

지난달에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창립 첫 TV-CF 방영, 신제품 출시 등 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쇄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