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향선 기자 (hslee@nextdaily.co.kr)모바일 보안 기업 락인컴퍼니(대표 최명규)가 애플리케이션 보안 관련한 고객의 문의 내용과 의견을 반영해, 총 7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앱보안, 리앱이 더더더’를 10월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행사 동안 애플리케이션 통합보안솔루션 ‘리앱 포 비즈니스’를 사용 기간에 따라 40~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객은 보안솔루션의 사용기간 및 적용 시점까지 직접 지정할 수 있어 종전보다 애플리케이션 보안솔루션을 도입하는데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지게 되었다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정보를 전체 암호화하는 기술로 특허를 획득한 ‘리앱 포 비즈니스’는 소스코드를 암호화해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앱의 위/변조 방지, 해킹 툴 탐지 등 애플리케이션 운영에 필요한 모든 보안 기능을 단 한 번에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보안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보안이 필요한 스타트업 및 소규모기업에 적합하다. ‘앱 보안, 리앱이 더더더’를 통해 고객이 기간에 관계 없이 앱 개발과 출시 시점에 따라 보안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서비스 초기에 업데이트 비율이 높은 점을 감안하여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수 있고, 사후관리도 24시간 받을 수 있다. ‘앱 보안, 락인이 더더더’는 대상 고객 집단인 스타트업과 소규모기업들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보안 서비스 정책으로 접근하는 것이다.

락인컴퍼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안 솔루션을 40~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가 보안솔루션 사용 기간과 적용 시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고, 테스트를 위한 추가 사용기간 제공한다. 또 보안 솔루션 사용기간을 다른 앱과 공유하고, 사용하지 못한 기간을 이월해서 사용할 수 있다. 구매하는 모든 기업에 앱의 디바이스 호환성 테스트를 실행하는 등 모두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애플리케이션 보안이 필요한 스타트업 및 소규모 기업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