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가 한글교육의 정석 EBS ‘한글이 야호2’를 원스토어에 신규 런칭했다고 전했다. ‘한글이 야호’는 미취학 아동들이 스스로 한글의 원리를 깨우치도록 돕는 한글자모체계 결합원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EBS의 대표 방송 프로그램이다.

‘한글이 야호2’ 앱은 지금까지 100여개의 유아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 유엔젤가 개발하여, 지난 9월 출시 이후 지금까지 15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1년 과정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구성을 지원하고 매월 기본 음절표, 글자 판박이, 야호 스티커, 글자딱지 모으기 등 아이들이 TV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를 느꼈던 부분을 더했다. 이로써 방송시청으로만 끝내기 아쉬웠던 부분이 영상과 워크북으로 보완되어 시너지 효과가 발휘된 것으로 보인다.

원스토어는 ‘한글이 야호2’ 런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앱을 다운받는 고객에게 5,000원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쿠폰은 ‘한글이 야호2’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하며 1년 과정의 커리큘럼 패키지(59,900원 상당)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글이 야호2’는 156편의 방송영상과 교재와 연계된 180편의 한글 놀이학습 및 월별 제공하는 24편의 복습 콘텐츠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원스토어가 발표한 EBS 한굴이 야호2
원스토어가 발표한 EBS 한굴이 야호2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