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7주년 기념…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55% 할인 혜택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창립 1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오는 11월 30일까지 ‘한경희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진행스팀청소기, 물걸레청소기, 스팀다리미, 주방 가전 등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제품 스팀청소기, 다리미를 기존 가격보다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한경희 스팀다리미 크리스탈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6만원 상당의 파워믹서기를 구매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1초 만에 침구류 손상 없이 고온으로 미세먼지 제거와 집 먼지 진드기 살충이 가능한 한경희 침구청소기 침구킬러 진드기싹(VF-6000)도 기존보다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믹서기와 청소기 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 할 예정이다.

한경희생활과학 김명진 마케팅 본부장은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한경희생활과학이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았다”며 “칼, 도마 없이 모든 식 재료를 자를 수 있어 주부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온 가위칼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한결 같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