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이 하반기 경력 공채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회사 전체 직원의 10%에 달하는 대규모다.

위드이노베이션은 3대 사업분야에서 개발과 마케팅, 서비스 운영, 디자이너, 고객상담 등 14개 직군 인재모집을 진행한다.

총 330억원에 달하는 투자금 유치와 사업확장으로 우수 경력과 실력을 갖춘 인재가 필요한 상황이라는 게 위드이노베이션 측의 설명이다.

서류 접수는 내달 4일까지다. 서류전형 통과자는 전문성 면접(1차)과 ‘찾아가는 면접’(2차)을 거친다. ‘찾아가는 면접’은 1차에서 전문성이 검증된 구직자가 스스로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면접을 진행하는 위드이노베이션 고유의 채용과정이다. 면접자는 익숙하고 편한 장소에서 면접관과 30여분간 담소를 나누며 자신을 어필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잡코리아와 잡플래닛, 로켓펀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재경 인사팀장은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가 높고 회사 비전에 공감, 동참할 의지를 갖춘 실력자들을 기다린다”라며 “좋은 직원을 만날 수 있다면 후보자가 언제, 어디에 있거나 직접 찾아가는 수고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인력채용 시 학벌 제한이 없다. 소위 ‘스펙’보다 직무에 맞는 전문성을 우선적으로 검토한다. 그리고 지원분야에 얼마나 적합한 지에 따라 채용을 결정하고, 실력으로 직책 및 연봉을 정한다. 성과급·장기근속자 파격보상·우수사원 포상·도서구입비 제공·출산장려금·경조금 지원·문화생활 지원·택시비/차량지원·조식 및 석식제공 등이 있다.

김문기 기자 (moo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