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ave'가 '2016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를 빛내줄 스타 아티스트들에 대한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00만명 이상의 글로벌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Mwave는 오는 12월 1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K팝을 사랑하는 전 세계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엠넷의 음악 시상식인 2016년 MAMA 수상자 선정을 위한 투표 응원 프로모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 응원 프로모션은 PC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며, Mwave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네티즌들을 위해 모비프렌의 블루투스 이어폰 및 K-POP 스타의 싸인 CD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일본어 등 5개 언어로 진행돼 K팝을 사랑하는 전 세계 네티즌들도 참여할 수 있다.

투표방법은 MAMA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1회 완료하면 개인별로 응원을 위한 'STAR'를 발급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투표에 연속으로 참여하면 2개의 'STAR'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렇게 받은 'STAR'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를 응원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팬들에게 받은 'STAR'의 개수가 가장 많은 순으로 아티스트들의 실시간 랭킹이 노출된다. 랭킹은 24시간 단위로 매일 오전 10시에 갱신된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