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데일리 최정환기자] 동아오츠카는 기업 공식페이스북 페이지가 '좋아요' 10만 명을 돌파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고객감사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페이지를 통해 오는 4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을 통해 축하 메세지를 담은 '짤방'을 남기면 △동아오츠카 10가지 음료 각 1box(1명)·영화예매권(3명)·문화상품권(5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동주 동아오츠카 SNS 담당자는 "동아오츠카는 고객과의 소통에 있어 '수치'보다는 '깊이'에 집중하고, 그들의 활동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솔직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공감채널로서의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최근 몇 년간 기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공감채널'로 리뉴얼하고, 소식·문화·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왔다.

특히 가장 두드러지는 활동을 보인 페이스북 페이지는 포카리스웨트, 데미소다, 데자와 등 각각의 브랜드가 가지는 특징을 살려 연령·시즌·이슈 등에 따라 네티즌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SNS 감성을 더한 콘텐츠로 다가섰다. 이러한 활동들은 최근 발매된 오로나민C 열풍의 일등공신으로 꼽힌다.

최정환기자 admor75@etnews.com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