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데일리 최정환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빼빼라DAY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은 오는 11일까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한경희생활과학의 제품 체험단(빼빼라데이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빼빼라데이 체험단 모집은 빼빼로데이를 맞아 시중에서 판매되는 빼빼로의 칼로리가 높은 점에 착안, '빼빼로 먹고 늘어난 살을 한경희 주방가전과 함께 빼자'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모집은 한경희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며 체험단 모집 페이지를 블로그 및 SNS에 게시하고 체험단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한경희생활과학의 10만원대 체험제품이 무료로 지급된다. 고구마나 과일 등을 건조하면 다이어트 간식을 만들 수 있는 '한경희 식품건조기 영양바삭'과 버튼 하나로 죽, 두유, 스프 제조가 가능해 간편하게 다이어트 식사가 가능한 '한경희 건강식마스터'가 랜덤 발송된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중순까지 수령 받은 한경희 제품의 체험 수기를 각종 SNS에 올리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한경희생활과학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모아 한경희 세일페스타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최정환기자 admor75@etnews.com

한경희 건강식마스터. 사진=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건강식마스터. 사진=한경희생활과학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